최근 검색한 브랜드

최근 방문한 브랜드가 없습니다.

이베이츠는 어떤 사이트인가요?

이베이츠는 고객님이 해외 및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 직접 쇼핑을 하면 구매한 내역에 대해 캐시백을 적립해주는 적립(Reward) 웹사이트입니다.

캐시백이란 고객님의 알뜰한 쇼핑을 위해 구매금액의 일정 금액을 현금(cash)으로 돌려드리는 것(back)을 말하며, 이베이츠는 해당 웹사이트를 경유하여 모은 캐시백을 분기별로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은 현재 700개 이상의 유명 쇼핑몰에서 쇼핑하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시백 혜택 및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정보를 상시 접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베이츠 회원가입은 이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사용 가능한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명의로 하나의 아이디만을 사용하실 수 있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저희 이베이츠 코리아는 메인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오니 이용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코리아는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이베이츠 코리아는 캐시백 웹사이트로써 구매대행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해 해외 직구 쇼핑을 직접 하실 수 있으며, 배송도움이 필요할 경우 배송대행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캐시백을 받으려면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이베이츠의 캐시백률은 상시 변동되므로 반드시 구매직전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해당 브랜드의 캐시백률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캐시백 적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로그인 상태에서>브랜드 웹사이트 방문 >상품결제완료 >7일 이내 자동 적립’ 됩니다.

경유 후 구매건이 확인되면 3-7일 이내(브랜드별 최고 30일까지 걸릴수 있습니다) 자동 적립이 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예외적으로 여행 패캐지, 호텔 예약, 랜트카 등의 상품 경우 캐시백은 고객님께서 예약된 상품을 사용하신 후 최대 90일 안에 캐시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백이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으며, 이베이츠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으나 결제가 바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2. 적립이 안되는 타사이트 쿠폰 및 할인을 사용한 경우.
  3. 브라우져 문제로 한 창에서 여러 브랜드 웹사이트를 방문 또는 구매하실 경우.
  4. 인터넷이 중간에 끊긴 후 이베이츠 코리아를 다시 경유하지 않고 접속한 경우.
  5. 이베이츠 코리아가 아닌 타사이트로 경유한 경우.
  6. 경유 한 번에 여러 주문건을 동시 결제 할 경우. (주문 한 건당 경유 한 번 필요)

특히, 장바구니에 담으실 때, 결제하실 때, 경매하실 때 모두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야 캐시백이 성공적으로 적립됩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코리아와 미국 이베이츠 계정은 동일한가요?

이베이츠 코리아와 미국 이베이츠 계정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 사이트 운영 및 계정은 따로 관리되며 두 계정 간의 계정 통합 및 캐시백 이동은 불가합니다.

이베이츠 코리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새로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캐시백 적립을 받기 위해서는 이베이츠 코리아 가입 및 경유 후 구매가 확인되어야 합니다.

위로가기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이베이츠 코리아 회원탈퇴는 이베이츠 이 링크를 통해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회원탈퇴를 하시면 해당 계정은 재가입이 어려우며 보유하신 캐시백 / 환급 서비스는 소멸되므로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로가기

한국 쇼핑몰 사용 시 캐시백은 구매 후 언제 적립 되나요?

일반적으로 구매 완료 시점 이후로부터 48시간 이내로 적립됩니다. 하지만, 1) 호텔, 비행기 예약 2) 면세점 구매, 3) 일부 마트 성격의 온라인몰 등은 구매가 일괄 취소 되었다가 서비스 사용 완료한 해당 월에 실적이 재반영됩니다. 이러한 쇼핑몰들의 경우, 캐시백이 적립되었다가 취소 후 재반영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자세한 이용약관은 각 스토어의 유의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로가기

한국 쇼핑몰 사용 시 캐시백은 어느 통화로 지급되나요?

구매 시에는 원화로 결제했더라도, 구매 금액 기록 및 적립은 미국 달러로 환산되어 마이페이지에 나타납니다. 누적된 캐시백은 원화로 다시 환산되어 지급됩니다.

위로가기

모바일 앱에서도 캐시백이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브랜드 별로 모바일 앱에서 적용되는 캐시백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iOS 이베이츠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로가기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 완료 후 캐시백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일반적으로 정상적으로 이베이츠를 경유하여 국내 쇼핑몰에서 캐시백 적용 상품 구매 시 48시간 내에 자동적으로 적립됩니다.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베이츠 국내 쇼핑몰 이용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캐시백 적용이 되지 않는 상품을 구매한 경우
  2. 고객님의 악성코드 및 컴퓨터 환경에 문제가 있어 이베이츠 경유 구매 경로가 남아있지 않은 경우
  3. 각 쇼핑몰의 바로접속이 켜있는 경우
  4. 팝업 차단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5. 가격비교 사이트 및 여러 사이트를 거쳐 이베이츠를 경유한 경우
  6. 가격 비교 사이트 및 여러 쇼핑몰을 거친 경우 열려있던 인터넷 창을 모두 닫고 새 창을 띄운 후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쿠키삭제"를 하지 않았을 시

위로가기

국내 쇼핑몰 이용 시 캐시백은 배송비를 포함한 총 구매액에서 지급되는 건가요?

캐시백은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가격의 총 구매액에서 지급됩니다.

위로가기

한국 쇼핑몰을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메인 페이지 상단에 "한국 쇼핑몰" 버튼을 클릭 한 후 원하시는 브랜드를 찾아주세요. 혹은 메인 페이지에서 찾으시는 브랜드를 입력하시거나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위로가기

미국 웹사이트에서 한국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한국 카드 승인 여부는 각 웹사이트 별로 다릅니다. 한국 카드 결제가 불가능한 웹사이트의 경우, 해외 신용카드 사용 및 Paypal을 통한 결제 등 해당 웹사이트에서 지원하고 있는 결제 수단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국 카드 승인이 거부되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1. 웹사이트의 한국 카드 승인 자체 거부
  2. 배송지와 청구지 주소가 다를 경우
  3. 청구지 주소가 한국일 경우

이 외에 다양한 사유가 존재하는 만큼,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웹사이트를 통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위로가기

배송대행사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이베이츠 코리아와 제휴된 배송대행사를 통해 편리한 배송대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배송비 캐시백 및 배송대행사 프로모션 쿠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배송비 결제 전 반드시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야만 성공적으로 캐시백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캐시백 적립은 배송비 결제 후 7일 이내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쿠폰 코드 사용 및 제한과 관련해서는 각 배송대행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베이츠 코리아와 제휴된 배송대행사에 대한 소개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주문 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해외 쇼핑몰에서 주문한 내역에 대한 고객 센터 문의는 각 사이트 별로 다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주문한 상품의 주문 현황, 반품, 교환 또는 결제/배송에 대한 문제가 있으실 경우 브랜드 웹사이트로 직접 연락해 주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저희 이베이츠 코리아에서는 고객님의 구매 건에 대한 캐시백 적립 및 이베이츠 코리아와 관련된 내용만 확인이 가능한 부분 참고 부탁 드립니다.

위로가기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주소를 입력하려는데 한국주소를 입력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구매하시고 싶으신 브랜드가 한국배송을 하지 않는다면, 배송 대행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공식 제휴사를 통한 편리한 배송대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 위메프 박스 이용방법 : http://box.wemakeprice.com/box/home/main
  2. 아이포터 이용방법 : http://www.iporter.com/
  3. 지니집 이용방법 : http://geniezip.com/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가맹점에서 제품을 한국으로 배송시 별도 간세를 부과시키나요?

관세는 이베이츠 각 가맹 브랜드에 따라 상이합니다. 일반적으로는 각 브랜드 웹사이트 내에 표기 되어 있는 운송 정책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브랜드 별로 관세를 부과하는 정책을 웹사이트 별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로가기

캐시백은 구매 후 언제 적립되나요?

일반적으로 구매 후 영업일 기준 3-7 일 이내 고객님 계정으로 자동적립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여행 브랜드 및 국내 쇼핑몰의 경우 브랜드 별 적립시기가 상이하므로 구매 전 각 브랜드 스토어 페이지에서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캐시백이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으며, 이베이츠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으나 결제가 바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2. 적립이 안되는 타사이트 쿠폰 및 할인을 사용한 경우.
  3. 브라우져 문제로 한 창에서 여러 브랜드 웹사이트를 방문 또는 구매하실 경우.
  4. 인터넷이 중간에 끊긴 후 이베이츠 코리아를 다시 경유하지 않고 접속한 경우.
  5. 이베이츠 코리아가 아닌 타사이트로 경유한 경우.
  6. 경유 한 번에 여러 주문건을 동시 결제 할 경우. (주문 한 건당 경유 한 번 필요)

특히, 장바구니에 담으실 때, 결제하실 때, 경매하실 때 모두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야 캐시백이 성공적으로 적립됩니다.

위로가기

결제 된 금액과 적립 금액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이베이츠 코리아 적립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금, 배송비용, 할인금액, 브랜드사 적립금 등을 제외한 금액만 적립됩니다.

캐시백 적립에 문의가 있으시면 상품의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접수주시면 신속한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캐시백 적립이 잘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일반적으로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가 올바르게 되었을시 3-7일 내에 자동적으로 적립됩니다.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베이츠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으나 결제가 바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2. 적립이 안되는 타사이트 쿠폰 및 할인을 사용한 경우.
  3. 브라우져 문제로 한 창에서 여러 브랜드 웹사이트를 방문 또는 구매하실 경우.
  4. 인터넷이 중간에 끊긴 후 이베이츠 코리아를 다시 경유하지 않고 접속한 경우.
  5. 이베이츠 코리아가 아닌 타사이트로 경유한 경우.
  6. 경유 한 번에 여러 주문건을 동시 결제 할 경우. (주문 한 건당 경유 한 번 필요)
  7. 주문완료 후 고객의 변심 또는 브랜드 웹사이트의 주문/결제문제로 해당 주문을 변경/취소하는 경우

특히, 장바구니에 담으실 때, 결제하실 때, 경매하실 때 모두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야 캐시백이 성공적으로 적립됩니다.

위로가기

미국 달러화로 결제시 캐시백 환율은 어떻게 계산이 되나요?

고객님의 구매 완료 후 지급되는 캐시백은 미국 달러로 적립이 됩니다. 또한 페이팔 계정으로 적립 시에도 달러로 적립됩니다.

위로가기

브랜드 계열사는 적립시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브랜드 계열사, 예를 들어 Gap과 Banana Republic의 경우 같은 계열사이나 사이트가 다르기 때문에 적립을 받으시려면 이베이츠 코리아를 통하여 각 사이트로 경유하셔야 합니다.

위로가기

캐시백이 왜 차감되었나요?

캐시백 차감은 드문 경우이며, 브랜드 웹사이트로부터 아래와 같은 이유가 발생 시 캐시백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 주문완료 후 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부분 및 전체취소/변경/반품/ 예약취소 신청한 경우
  • 브랜드사로부터  결제취소, 부분교환 및 반품처리 될 경우
  • 이베이츠 경유 후, 구매완료 전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되지 않은 쿠폰/코드를 사용한경우

위 사항이 아닌 경우, 일반적으로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30일이내 자동으로 캐시백이 재적립됩니다.

30일 지난 후에도 재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 이베이츠 코리아 고객센터로 주문 및 배송 내역서(order & shipping confirmation) 원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위로가기

주문변경/부분취소 및 교환, 반품/결제가 취소될 경우에는 어떻게 이용해야하나요?

주문완료 후 고객의 변심 또는 브랜드 웹사이트의 주문/결제문제로 해당 주문을 변경/취소하는 경우 이베이츠 경유가 끊겨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전체 주문건을 취소한 후 다시 처음부터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하여 변경된 주문건을 완료해주시면 캐시백이 정상적으로 적립됩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코리아의 환급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이베이츠 코리아의 환급은 분기별로 1년에 4번 진행됩니다. 자세한 환급스케줄은 아래를 참고해 주십시오.

환급방법으로 국내은행 계좌이체와 페이팔을 제공하며, 페이팔의 경우 USD(달러) / 국내은행 계좌이체의 경우 KRW(원화)로 지급됩니다.

캐시백 적립 일자 캐시백 환급 일자
1월 1일 – 3월 31일 5월 15일
4월 1일 – 6월 30일 8월 15일
7월 1일 – 9월 30일 11월 15일
10월 1일 – 12월 31일 2월 15일

캐시백을 환급 받으시려면 고객님의 계정에 페이팔주소나 국내 은행 계좌를 등록하셔야하며 이 정보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등록/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백이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페이팔 주소 또는 국내 은행 계좌로 환급되기까지 최소 3일 -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환급계좌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이베이츠 코리아 환급계좌 설정은 이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환급계좌는 페이팔 주소 또는 국내은행 계좌로 설정가능합니다.

환급계좌 입력시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환급 캐시백 분실에 대해 이베이츠 코리아는 책임의 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로가기

환급 메일을 받았는데 아직까지 환급을 받지 못 했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캐시백은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페이팔 주소 또는 국내 은행 계좌로 환급되기까지 최소 3일 -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신규가입 보너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규 가입 보너스 적립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메인 페이지의 신규가입 팝업창을 통하여 가입하시고,

가입 후 90일 이내, 캐시백 적립 대상 카테고리의 누적 구매 금액이 $50 이상일 경우 적용됩니다.

위로가기

제휴사를 통해 가입해서 신규가입 보너스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휴사 캐시백 적립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휴사를 통한 링크로 이베이츠 코리아에 접속한 후 팝업창을 통한 가입이 이루어져야 제휴사 신규가입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이내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캐시백 적립 가능한 품목 총합 기준금액 이상 구매시에 적용됩니다.

각 이벤트 내용에 기재된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제휴사 신규가입 보너스가 적립됩니다.

(이벤트 정보는 당사 메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친구추천으로 가입 후 보너스 캐시백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친구추천 보너스 캐시백 적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친구추천 링크를 이용해 이베이츠 코리아에 접속 후 신규가입 팝업창을 통하여 가입
  2. 이베이츠 코리아 최초 방문시 신규가입 팝업 창에서 추천인 이메일 주소 직접입력을 통하여 가입

가입 후 90일 이내 피추천인의 캐시백 적립대상 카테고리 내 $50 이상의 누적 구매금액 및 그에 대한 적립완료 시 추천인과 피추천인의 계정으로 3-5일 이내 각 보너스 캐시백이 자동 적립됩니다.

위로가기

신규가입 후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바로 환급받을 수 있나요?

신규가입 보너스는 가입 후부터 90일 동안 지급대기 중 상태로 표기되며 90일 이내 보너스 승인 조건에 충족할 경우 환급가능한 상태로 전환됩니다.

해당 유효기간까지 보너스 승인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시 보너스 캐시백은 만료되어 소멸됩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은 무엇이며, 왜 이용해야 하나요?

이베이츠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여 경유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쇼핑을 한 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은 항상 브라우저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님이 늘 캐시백 쇼핑을 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버튼은 이베이츠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 사이트 방문시 자동으로 고객님께 캐시백 적립 가능 여부를 알려주기 때문에 고객님의 캐시백 적립을 잊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더욱이, 일부 사이트는 자동으로 캐시백 적립 기능이 활성화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고객님의 브라우저 주소란에서 상품 검색시, 구글, 야후, 빙 에서 해당 상품을 다루고 있는 브랜드들과 각 브랜드의 캐시백율도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을 설치해보세요!

위로가기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 페이지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세요? 고객님의 브라우저에 맞는 설치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위로가기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현재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은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능한 브라우저 버전: Chrome, Safari, Firefox Versions 3.X, Windows XP 이후버전, Vista, 7, Mac OS X.

위로가기

구매 후 캐시백이 적립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 클릭시 나타나는 메뉴의 "마이페이지" 에서 고객님의 캐시백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캐시백 이력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을 통해 쇼핑하면, 이베이츠 홈페이지의 캐시백과 똑같이 적립되나요?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은 이베이츠에서의 쇼핑 과정을 간소화한 기능이기에, 이베이츠 홈페이지 경유하여 캐시백 적립 방법과 똑같습니다.

위로가기

브랜드 사이트마다 버튼 기능이 왜 다른가요?

이베이츠 코리아는 680 브랜드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기에, 각 브랜드별로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의 캐시백 적립 알림에 대한 조건이 상이합니다.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의 캐시백 적립 알림에 대한 설명은 캐시백 버튼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은 안전한가요?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은 고객님께 편리를 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스파이웨어나 기타 유해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버튼을 간단히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컴퓨터 공동사용시, 타인 계정이 아닌 내 계정으로 캐시백이 확실히 적립되게 설정할 수 있나요?

이베이츠 캐시백 버튼의 "마이페이지"을 클릭, "본인 계정이 아니세요?"를 선택하시면, 고객님의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캐시백 버튼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각 브라우저 별로 간단히 삭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삭제 방법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버튼을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버튼을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Chrome에서 삭제"를 선택하셔서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사파리: 버튼을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사파리의 "환경설정 "을 클릭 후 "확장 프로그램"탭으로 이동하여 "설치 해제"를 선택하시면 해제됩니다.

파이어폭스: 버튼을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파이어폭스 매뉴 클릭하여 "부가 기능"을 선택한 후 "Ebates Cash Back" 의 "제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로가기

한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주문을 여러 건 하고 싶어요. 어떻게 경유해야 하나요?

한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여러건을 주문하실 때에는 각각 주문건에 대한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가 있어야 하는점 알려드립니다.

예를 들어, Gap(갭)에서 2개의 상품주문을 할 경우 각각의 상품에 이베이츠 경유를 해주어야 합니다.

자동으로 적립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베이츠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서 장바구니에 담았으나 결제가 바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2. 적립이 안되는 타사이트 쿠폰 및 할인을 사용한 경우.
  3. 브라우져 문제로 한 창에서 여러 브랜드 웹사이트를 방문 또는 구매하실 경우.
  4. 인터넷이 중간에 끊긴 후 이베이츠 코리아를 다시 경유하지 않고 접속한 경우.
  5. 이베이츠 코리아가 아닌 타사이트로 경유한 경우.
  6. 경유 한 번에 여러 주문건을 동시 결제 할 경우. (주문 한 건당 경유 한 번 필요)

특히, 장바구니에 담으실 때, 결제하실 때, 경매하실 때 모두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해야 캐시백이 성공적으로 적립됩니다.

위로가기

다른 경유사이트와 동시에 이용해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나요?

이베이츠 코리아가 아닌 타 사이트와 동시 경유할 경우 캐시백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 중 타사이트(특히 쿠폰/프로모션/적립등을 제공하는 사이트) 방문 시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가 끊기므로 캐시백 적립이 불가능한 점 알려드립니다.

정상적인 캐시백 적립을 위해 구매 직전 반드시 새 브라우저에서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하여 쇼핑해주시기 바랍니다.

위로가기

외부 사이트에서 받은 쿠폰을 경유 시 사용할 수 있나요?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확인되지 않는 타 사이트의 쿠폰/코드를 사용할 시 캐시백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되는 쿠폰/할인코드만 사용 가능하며, 해당 할인 정보는 각 브랜드 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하지 않는 쿠폰 사용 또는 시도만으로도 적립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타 쿠폰 사이트 혹은 브랜드 웹사이트 이메일을 통한 할인/프로모션/쿠폰으로써 이러한 경로는 이베이츠 코리아에서 제공되는 것이 아닙니다.
  2.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 중 타 사이트 (특히 쿠폰/프로모션/적립등을 제공하는 사이트) 방문 시 이베이츠 코리아 경유가 끊기므로 캐시백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3. 이베이츠 코리아 제휴가 아닌 즉,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직접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 메일/쿠폰 (예: 신규가입 및 생일쿠폰 할인 등) 을 사용한 구매는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위로가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어떻게하나요?

이베이츠 코리아 비밀번호 확인은 이 링크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베이츠 코리아 메일이 스팸함으로 분류 될 수 있기에 스팸 메일함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비밀번호 발급에서 문제가 있을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위로가기

AdBlock 또는 AdBlock Plus가 설치되어 있는 컴퓨터에서 제대로 캐시백 적립을 받을 수 있나요?

AdBlock 또는 AdBlock Plus가 설치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캐시백 적립에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Chrome, Safari, Fire fox 사용자: 구매하시는 물건의 캐시백을 제대로 받기 위해서는 이베이츠를 AdBlock 또는 AdBlock Plus의 필터 목록에 추가해야합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이베이츠 경유 후 구매하신시 물품에 대한 캐시백이 정상적으로 적립됩니다.

캐시백 적립 기능 활성화하기

위로가기

TOP